Notice: Undefined index: User-Agent in /home/dev/homepage/bizgift/header_210401.biz on line 4
기업형 모바일 쿠폰은 역시 비즈기프트

6 18 기타
유효기간이 다 되어가서 유효기간 연장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6 17 기타
이벤트를 준비중인데 B2B와 B2C는 어떻게 구분하나요?
5 16 회사서비스
발송취소가 가능한가요?
5 15 회사서비스
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5 14 회사서비스
모바일 쿠폰을 연동해서 발송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5 13 회사서비스
어떠한 절차로 거래가 이루어 지나요?
4 12 비용
모바일쿠폰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?
4 11 비용
발송을 하게되면 발송 대행료나 MMS발송료 같이 추가비용이 있나요?
4 10 비용
할인율은 어느정도 되나요?
3 9 상품교환
발송 즉시 수신인이 바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?
3 8 상품교환
발송한 모바일 쿠폰상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3 7 상품교환
수신받은 메시지의 이미지가 안나오는데 교환가능한가요?
2 6 재발송
발송완료 했는데도 모바일쿠폰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이 있을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 5 재발송
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쿠폰이 오전송 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2 4 재발송
고객이 모르고 쿠폰 메시지를 지워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?
2 3 재발송
상품을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2 2 재발송
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, 변경전 번호의 미사용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6 1 기타
이동통신사 별로 미수신 되는 경우가 있나요?